제목 | 블랙컨슈머&클래임 협상대응 전략 및 메뉴얼개발과정을 듣고 |
작성자 |
이진영
|
작성일 | 2017.07.19 08:27 |
조회수 | 2,686 |
나를 포함한 모든 대상이 블랙컨슈머 일 수도 있고 , 또는 특정인물을 그리 부르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서
스스로도 반성하고 , 블랙컨슈머라 불리는 대상들에 대한 진단 및 대응 전략에 대해서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교육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교육도 대단히 기대가 되고 , 늘 같은 소스의 평균화 된 교육이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교육 감사했습니다. ^^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음글 | 블랙컨슈머&클래임 협상대응 전략 및 메뉴얼개발과정 수강 후기 |
이전글 | 제 15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역량 강의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