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강의후기]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 실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02.15 22:01 |
조회수 | 5,307 |
[강 의 후 기]
너무도 재미있고 열띤 강의 잘 들었습니다.
-----------------------------------------------------------------------------------------------------------------------
QA업무에 대한 이해, 앞으로의 진행 방향 등을 잡을 수 있었던 좋은 강연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처음 QA가 되었을 때 어제와 같은 교육을 받았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미리 받지 못해 좀 아쉽습니다.그래도 이번 기회에 받게 되어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후배 양성을 할 때는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알차고 실무적인 교육을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수료한 한국형 통화품질 실무교육과정은 교육이 진행된 8시간이 1시간도 빼놓지 않고 현업에 도움이 되는 알찬 교육이었습니다. 그간 받았던 교육 중 가장 유익했던 교육이어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_ _
----------------------------------------------------------------------------------------------------------------------
업무적인 도움 외에도 소신있게 인생을 주도하며 살아가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깊었고, 강의를 통해 배운 지식/자료들은 현업에서 유용하게 잘 활용하겠습니다.
-----------------------------------------------------------------------------------------------------------------------
통화품질 관련하여 실제 현업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접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실제 QA업무를 하다보면 평가자체만을 위한QA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과 상담사, 회사 모두의 기준에서 만족할 수 있는 통화품질 향상 자체에 초점이 맞춰진 교육이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제 사례를 예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실무적으로 접근하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들이 실제적으로 다가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틀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고, 질문을 통해 좀더 구체화된 것 같아요.
실무적이고 유익한 교육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교육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중국 콜센터 수퍼바이저 대상 교육 및 워크샵 후기 |
이전글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문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