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문 후기 |
작성자 |
정향미
|
작성일 | 2012.02.10 16:29 |
조회수 | 5,144 |
통화품질 관련하여 실제 현업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접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다양한 시각에서 통화 품질을 높이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유연성있는 사고가 필요하다고 생각 했습니다.
현재 QA에 국한된 업무만 하지 않은게 현실이지만 좀 더 고민하여 실천 할수 있는 과제들을 준비할 수 있는 방안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문 후기 |
이전글 |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