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1기 한국형 콜센터 중간관리자 운영실무 후기 |
작성자 |
박태양
|
작성일 | 2012.04.30 21:02 |
조회수 | 5,683 |
교육, 코칭, 스크립트, 동기부여 등 콜센터 업무 전반에 걸친 내용으로
다시 한번 점검하고 보강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그로 하여금 현업에 적용하여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대표님께서 직접 도움이 되는 조언의 말씀도 많이 주시고,
궁금한 사항과 필요한 자료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대표님과 강사님들..그리고 같이 교육을 받은 분들을 만나 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구요.
앞으로도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글 | THE CALL CENTER - 중간관리자교육을 마치고 |
이전글 | 제1기 한국형 콜센터 중간관리자 운영실무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