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실무향상 교육 수강 후기 |
작성자 |
김홍수
|
작성일 | 2013.02.26 10:04 |
조회수 | 5,814 |
아웃바운드는 물론 인바운드를 포함하는 콜센터 전반에 걸친 이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복잡해 보였던 콜센터 운영에 있어서의 주요 이슈 및 그 이슈를 풀어가는 핵심 방법론에 대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던 점 감사드립니다.
이후 다른 좋은 교육과정이 생기면 다시 참여하고 싶네요.
다음글 |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실무" 강의후기입니다. |
이전글 | 제 1기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실무 향상과정을 다녀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