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국내 최초,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향상과정 후기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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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12.16 20:22 |
조회수 | 5,902 |
국내 최초로 실시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이 성공리에 진행되었습니다. 2013년 실무에 도움을 직접적으로 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교육 과정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과정은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 현장에서 겪고 있는 문제점들을 함께 공유하고 실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참석하신 많은 분들이 실무적이고 현장에 도움이 많이 되어서 좋았다는 반응과 무엇보다도 곧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자료를 제공해준 것에 대해서 많이 도움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실제 경험하지 않으면 절대 할 수 없는 실무강의를 통해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번 과정에 대해서 참여한 모든 수강생들이 강의내용에 대해서 매우만족/만족한다고 답변을해주셨고 실무적인 측면에서 얼마나 도움이 되었냐는 물음에 90%이상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가장 도움이 되었던 모듈(Module)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콜센터 운영전략 및 목표 수립', '콜센터 평가와 보상체계'' '콜센터 경력관리', ' 콜센터 프로모션과 이벤트', '콜센터 성과지표 및 성과관리'이라고 답변하였고 특히 콜센터 운영전략 및 목표 수립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반응을 보여 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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