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강의 후기 |
작성자 |
방주연
|
작성일 | 2013.04.12 14:35 |
조회수 | 5,423 |
CS파트 업무를 처음 맡고 난 뒤 모르는 사항이 많아 난감했는데
컨택센터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에 대한 기준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는 센터에 대한 여러문제들도 여쭤보았을때
친절히 대답해 주셔서 해결방안을 수립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업무 중 종종 모르는 내용 생기면 질의 드릴께요^^
다시한번 실무위주의 알찬 강의 감사합니다~
다음글 | [강의후기]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
이전글 |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실무 강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