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형 고객센터 QA실무과정 후기 |
작성자 |
조혜선
|
작성일 | 2024.09.27 14:39 |
조회수 | 137 |
바쁘다는 핑계로 늦은 후기 올립니다
이번 코칭 강의를 통해 콜센터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그들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 뿐만 아니라 팀 내부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재확인할 수 있었구요.
강사님의 실질적인 조언과 다양한 사례들은 바로 현장에 적용할 수 있을 만큼 실용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원 개개인의 동기 부여와 감정 관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배워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강의 덕분에 팀원들에게 더 큰 지원을 제공하고, 보다 긍정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였고, 꼭 추천하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QA모니터링 작성등 강의도 듣고싶습니다.
다음글 | 다이아 |
이전글 | '제20기 고객센터 qa코칭 실무과정 후기' 실무에 정말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