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OUT-B 운영실무 향상 과정 개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5.13 18:03
조회수  30,007

2013년 1, 국내 최초로 진행되었던 한국형 콜센터 OUT-B 실무향상 과정에 참석하신 분이 좋은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OUT-B 실무향상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Cocktail Dresses Online Empire Wedding Dresses store




이번 과정에는 1기 과정에서 참여하신 의견과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하여 좀 더현장에070-463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무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보완하였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부분은 아웃바운드 효과성 분석이고 OUT-B 실무 세일즈 코칭를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호응이 높았던 아웃바운드의 전략적 활용과 고객유형별 Offering전략부분을 3시간으로 늘려 시간적인 배분과 함께 충분한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번 한국형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실무 향상과정은 철저하게 현장 실무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개발하였고 이를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실무능력을 배양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설하였습니다. 주먹구구식 운영이 아닌 체계적인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을 원하시는 분들께 코어컨설팅이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필수과정입니다070-465 .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스크립트 무료 강의 및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개최
이전글 제 5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