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국내 최초, 콜센터 OUT-B 운영 실무향상 과정 개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1.11 16:03
조회수  19,712

콜센터 아웃바운드는 CRM의 본질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유지는 물론 교차/상향 판매 등 직접적인 수익을 내는 기업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업무를 수행하는 조직임에 틀림없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인해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에 있어 관리자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역할만큼이나 이들을 위한 실무교육은 거의 전무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우리나라 콜센터 교육시장은 척박하기 그지 없었습니다.  


국내 콜센터 교육시장은 대부분 IN BOUND CS중심의 교육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또는 콜센터에서 OUT-B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경우 IN BOUND콜센터 교육을 듣고 이를 적절히 자사의 상황에 맞게 관리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이번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실무향상 과정은 OUT-B 콜센터를 운영하시는 분들 또는 콜센터에서 OUT-B를 수행하는 분들에게 실무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개설이 되었습니다.
examcos 300-209 074-344 exam C4090-450 examcos.com

  
따라서 이번 한국형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실무 향상과정은 철저하게 현장 실무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개발하였고 이를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실무능력을 배양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설하였습니다.  주먹구구식 운영이 아닌 체계적인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을 원하시는 분들께 코어컨설팅이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필수과정입니다.


커리큘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종료]체계적인 콜센터 운영을 위한 채용 및 이직관리 특별 세미나
이전글 [종료]한국형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실무향상 과정(워크샵)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