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신간]'블랙컨슈머, 이렇게 대응하라' 출간 기념 할인 이벤트!!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7.12.05 00:55
조회수  15,950

이번에 출간하게 된 『블랙컨슈머, 이렇게 대응하라!』는 이러한 국내 현실을 이해하고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침서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집필하였습니다. 물론 이 책을 모두 읽고 현장에 적용한다고 100%대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아무런 지침도 없는 국내 상황을 고려한다면 그나마 현실적인 지침과 방향성을 제시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랙컨슈머, 이렇게 대응하라!』는 크게 블랙컨슈머,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블랙컨슈머 유형별 처벌 법령 및 사례’, ‘유형별 실전 응대 테크닉’, ‘협상 및 대응 테크닉등 총 4개 파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2015년에 먼저 출간된 『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처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하게 된 이번 지침서는 전편에서 다루지 않았던 실무적인 내용을 추가로 반영하여 현장 실무자들에게 블랙컨슈머를 대응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지식은 물론 좀 더 현실적인 대응방법을 제시하고자 하였습니다.

KCA는 모든 회원들에게 시중보다 20%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가격 : 15,000원 --> 12,000원 (무료 배송)



주문방법 : 로그인 후 주문버튼 클릭 후 배송정보 입력 (주소, 핸드폰번호 등) --> 입금 --> 입금확인 후 배송주문 --> 배송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기 이벤트_블랙컨슈머 이렇게 대응하라 책 증정
이전글 제 4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최종합격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