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종료]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04.30 22:19
조회수  15,902

그토록 콜센터 QA실무자들이 바라고 바라던 최고의 실무 중심 교육과정!!


코어컨설팅에서는 오는 5.23~24일간 2일 과정으로 콜센터 통화품질(QA)와 코칭 운영실무 향상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이제는 실무중심 교육은 물론 수강생들이 직접 통화품질 및 코칭에 필요한 실무 내용이나 결과물들을 직접 작성해보고 이를 현장에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과정을 설계하였습니다. 먼저 실무강의를 진행하고 이어 노트북을 이용하여 직접 실무강의를 토대로 모니터링 평가표는 물론 스크립트 및 코칭에 필요한 다양한 엑셀과 PPT 실무, 다양한 보고서(QA 운영보고서, 주간/월간 단위 보고서, 운영계획서, 품의서 등), 콜 코칭 필수 아이템인 Matrix분석 실습,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Action item설정 등을 직접 작성해보는 과정을 거치고 이어 작성한 내용을 토대로 발표 및 토론을 통해 자사 콜센터에 맞는 최적의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도록 워크샵 형태로 진행되며 이어 타사 또는 Best practice와의 비교를 통해 실전에 필요한 실무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과정을 설계하였습니다.




실무 중심 교육과 실전 연습을 통해 최적화된 결과를 도출은 물론 수강생의 경쟁력을 실제로 향상시켜주는 국내 최초의 실무 교육과정을 여러분에게 자신있게 소개해드립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종료]대한민국 콜센터 포럼 2012 안내
이전글 현대·기아 해외 콜센터 표준 매뉴얼 및 상담원 육성체계 개발 컨설팅 공동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