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행사안내
행사안내
제목
2011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 개최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1.10.30 18:28
조회수  5,576

대전 컨택센터 협의회에서 컨택센터 발전을 위한 제 4회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를 11월 11일에 개최합니다. 컨퍼런스 관련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 저는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의 이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I. 행 사 개 요

○ 일 시 : ‘11. 11. 11(금) 13:30~18:00

○ 장 소 : 대전문화예술의전당 3층

○ 대 상 : 대전지역 콜센터 및 관련기업 / 약 110명

○ 내 용 : 대전지역 콜센터 활성화 및 사례발표

○ 주 최 : 대전광역시

○ 주 관 : 대전컨택센터협의회, 대전콜센터산업연구소

 

Ⅱ. 행 사 내 용

◇ 등 록 (13:00~13:30, 30분)

◇ 개 회 (13:30~13:40, 10분)

○ 개회사 (대전컨택센터협의회 회장 주광신)

○ 격려사 (대전광역시 시장 염홍철)

◇ 기조강연 (13:40~14:00, 20분)

○ 주 제 : 대전컨택센터 현황 및 비전

- 강 사 : 박남구 교수

◇ 사례발표 1 (14:00~14:50, 50분)

○ 주 제 : 고객센터 중간관리자의 성과향상을 위한 제언

- 강 사 : 지윤정(월토피아 대표)

◇ 사례발표 2 (14:50~15:40, 50분)

○ 주 제 :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의 이해

- 강 사 : 박종태(코어컨설팅 대표)

◇ Coffee Break Time (15:40~16:00, 20분)

 

◇ 사례발표 3 (16:00~16:50, 50분)

○ 주 제 :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표준화

- 강 사 : 이문호(한국컨택센터 경영인증원 대표)

◇ 사례발표 4 (16:50~17:40, 50분)

○ 주 제 : 행복한 콜센터 조직문화 만들기

- 강 사 : 정미경(STM 대표)

◇ Closing (17:40~18:00)

Ⅲ. 참가신청 및 문의

참가신청

- 첨부된 참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팩스) 송부

- 세금계산서 발행용 사업자 사본에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기재 송부

참가비: 사전접수 8만원 / 현장접수 10만원

◇ 국민은행 726301-01-002610(맥스)

문의

담당자 : 대전컨택센터협의회 간사 송인아

연락처 : 042-487-7106 / 010-9557-3114

이메일 : song3114@hyosung.com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포럼 75th 정모 개최 안내
이전글 컨택센터 운영자 포럼 72th 정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