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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컨설팅
제목
약손명가 콜센터 구축 및 운영컨설팅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9.15 08:13
조회수  4,421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인 (주)약손명가 콜센터 구축은 총 2개월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후
6개월간 1주일에 2번씩 방문하여 자문업무 수행


■ 컨설팅 주요 내용

-콜센터 Set up 및 운영컨설팅

→콜센터 운영형태 비교 및 적정 대안 제시, 콜센터 적정인원 산정
→콜센터 시스템 도입 및 업체선정(RFP 작성 및 도입 시 주요 체크리스트)
→운영메뉴얼, 응대메뉴얼, 교육체계 수립 
→콜센터 업무 프로세스 정의 및 수립
→콜폭주 시 대응방안 및 콜센터 운영계획

-콜센터 운영전반에 걸친 컨설팅 및 자문업무 (구축 이후 운영관련 이행점검)

→조직체계, 인적자원,콜 프로세스,교육 및 훈련체계, 경력개발 체계,상담품질 체계, 고객불만관리 등

-관리자 및 상담사 대상 교육

-모니터링 평가결과에 기초한 서비스 품질 개선요소 도출 및 해결방안 제시

-콜센터 운영전략 및 중장기 로드맵 제시



■총 컨설팅 기간 : 2개월 (2011.8월~10월)
  
   상담원 교육 및 관리자 교육 병행

   자문(F/up 컨설팅) : 6개월 (주간 2회 방문을 통한 자문활동)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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