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한국CS경영아카데미, CS스크립트 관리사 수험서 출간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6.04.21 06:19
조회수  3,974

  •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취득을 위한 100% 실무 지침서
  • 스크립트 개발 및 작성법, 고객심리의 이해 및 스크립트 작성 스킬 등을 다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4월 14일 -- 현장에서 CS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도구를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바로 스크립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크립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스크립트를 통해 대고객 응대는 물론 직접적인 수익을 내거나 고객유지 활동을 수행하는데 있어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실제 현장에서 스크립트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러한 스크립트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한국CS경영아카데미에서는 ‘한권으로 끝내는 CS스크립트관리사’를 출간하였다.

이번 수험서는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집필하였고 이와 함께 즉시 현장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본서는 객관식(4지선다형) 실전문제와 스크립트 작성형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론 및 실무지식 요약과 함께 유형별 문제를 반영하였다. 실제 학습을 하면서 자격시험도 대비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 스크립트 개발, 스크립트 작성은 물론 관리 및 활용에 이르기까지 스크립트를 체계적으로 다루기 위해 필요한 실무역량을 습득하고 이를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스크립트를 수록하였다.

CS스크립트관리사의 구성은 크게 ▲스크립트 이해 및 개발 실무 ▲스크립트 작성 및 활용 관리 ▲고객심리의 이해 및 활용 ▲스크립트 작성 스킬 및 주요 기법으로 구성되었다.

무엇보다 CS스크립트관리사 수험서는 스크립트 실무이론과 함께 실제 작성방법과 현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의 심리는 물론 스크립트 작성에 필요한 스킬들, 예를 들면 질문 및 니즈 파악, 설득 및 공감, 반론 극복이나 플러스 원(Plus one) 및 클로징 기법은 물론 고객 불만처리 기술에 이르기까지 현장에서 바로 적용하여 활용할 수 있는 실용팁들을 수험서에 녹여내어 현장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도록 집필하였다.

CS스크립트관리사는 7월 2일 제 1회 시험을 전국에서 치르며 이번 수험서 출간기념으로 한국CS경영아카데미에서는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LF(구. LG패션) CS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진행
이전글 2016년 제 4회 CS클레임관리사 내달 22일~3.6일까지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