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료실
자료실
제목
인터렉션 매니지먼트(interaction management)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1.12.25 06:42
조회수  3,619
File 인터렉션 매니지먼트.pdf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대한 설명을 담은 자료입니다. 컨택센터의 정의부터 다양한 채널에 대한 설명 그리고 self svc, email,음성,단문메시지, 인터넷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비교적 상세한 설명과 함께 주요 이슈 및 설명을 곁들인 자료입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고용관계와 노동문제
이전글 IP컨택센터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