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강의 개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7.20 06:53
조회수  3,290

-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핵심 위주 동영상 강의로 7월 31일까지 이벤트 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7월 16일 --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10월 12일에 시행되는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동영상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콜센터 현장에서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콜센터 전반에 걸친 운영관리 및 통화품질 관리를 다루고 실무에 꼭 필요한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으로는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출제 가능한 내용을 중심으로 핵심 강의를 진행한다.

콜센터 운영과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 강의는 콜센터 채용 및 이직관리, 평가와 보상, 모니터링 평가표 작성 및 콜센터 스크립트 개발, 역할연기, 고객불만처리는 물론 콜센터 보고서 작성 등을 포함하여 총 30강으로 이루어 졌으며, 각 강좌당 20분~30분 정도의 강의가 진행된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대표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콜센터 현장에서 근무하는 콜센터 전문가 세 명이 동영상 강의에 참여하였다.

박종태 대표는 “이번 동영상 강의를 통해 콜센터 QAA를 포함한 관리자들의 콜센터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물론 역량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서울 중심의 교육을 탈피하여 지방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실무 교육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밝혔다.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 강의는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
www.kcallcenter.net)에서 이용 가능하며 8월 11일 까지 접수한 등록자를 대상으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QA관리사 필기 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 개설
이전글 국내 최초, 콜센터 QA관리사를 위한 수험서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