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콜센터경험 기반 지혜공유 장 열린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7.05 06:24
조회수  3,538

출처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4584

입력 2013.07.03  09:26:30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콜센터 통화품질·코칭 실무향상 세미나서 업계 종사자 실질적 도움 줘

[프라임경제]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지난해 이어 오는 11일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홀 3층에서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는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가능한 모든 사람들이 문제를 고민하고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 발표와 함께 패널간 토론 및 참가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콜센터 통화품질 및 코칭 주요 이슈·대안제시'를 주제로, CS관련부서 담당자(CS운영, 기획, 지원)
콜센터 업계 담당자 콜센터 QAA QAD·팀장 및 수퍼바이저 콜센터 QA관리자 후보군 콜센터 통화품질 기획 및 운영에 관심 있는 사람이나 단체 등 콜센터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먼저 기조강연에서 강향미 서비스에이스 부장이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콜센터 통화품질 코칭을 위한 제언'을 주제로 강연을 한다.
이어 특별세미나 '차별화된 콜센터 통화품질 향상'에서는 통화품질 평가표 및 평가 방법 개선 사례 오안내, 오상담을 유발하는 Human error 최소화 방안 통화품질 평가 및 코칭을 위한 QA 데이터 분석방법 및 활용 등 콜센터 통화품질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이슈와 대안을 제시한다.

특별세미나
'코칭을 통한 잠재능력 및 성과향상 방안'에서는 콜센터 상담원 유형별 코칭 스킬 Best Practice 서면 피드백 및 면대면 피드백 스킬 향상 방안 실적 부진자, 신입 상담사 등 C-Player 대상 코칭 방안을 주제로 현업에서 풍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강사들이 강의에 나선다.
또 이와 함께 강사들이 패널로 나서 코칭향상을 위한 대안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종태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대표는 "매년 정기적으로 특별 세미나를 통해 콜센터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에게 현실적인 대안 제시는 물론 업계 내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경험해보지 않은 공허한 정보나 지식 전파가 아니라 경험에 기반한 지혜를 공유함으로써 콜센터 업계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이고 간접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일까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발표자료와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자료를 포함한 교재, 박종태 대표가 집필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를 증정한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국내 최초, 실무중심형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선보여
이전글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자격증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