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행사안내
행사안내
제목
콜센터 포럼 83th정모 공지_콜센터 코칭기법을 통한 잠재능력 및 성과 향상 성공사례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1.07 14:14
조회수  5,403

2013년 계사년 한 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열심히 본인들이 목표한 바를 한 가지씩 이루어가시기 바랍니다.

작년 12월말에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느꼈던 부분이 아직까지 머리 속에 남아 있는 것을 보니 올해도 바쁘게 지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직장 다니며 마약처럼 월급을 빼먹던 과거의 와는 다르게 살아야 하기에 바쁘게 움직여야 것이라는 생각을 본능적으로 하게 됩니다. 제게 주어진 한해도 '절실함'으로 무장하여 남들과의 '차별화' 이루고 삶의 균형을 이루어가며 살아가도록 것입니다.



제가 좋아하며 자주 인용하는 문구 중에는 아래와 같은 말이 있습니다.


A dream written own with a date become a goal.

A goal broken down becomes a plan.

A plan backed by action makes your dream come true

꿈을 날짜와 함께 적어 놓으면 그것은 목표가 되고

목표를 잘게 나누면 그것은 계획이 되며 계획을

실행에 옮기면 꿈은 실현된다


한해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일들을 이거 아니면 안돼!!”라는 간절함으로 무장하여 이루시길 바랍니다.

계사년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콜센터 포럼 정모는 한참을 고민하다가 제목처럼 콜센터 코칭기법을 통한 잠재능력 성과 향상 성공사례라는 주제를 가지고 정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정모에는 KTCS에서 발간한 똑똑한 코칭 수기집 두근두근 행복한 변화 소개된 코칭 기법을 통해 콜센터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Implication 드리고자 특강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KTCS, 고민하는 리더들을 위한 코칭 수기집 발간


년간 콜센터 포럼을 운영해왔는데 항상 콜센터 QA 코칭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다 보면 참여인원이 너무 많아 강의장 찾는데 애를 먹곤 했습니다. 이번에도 주제가 좋아서 많은 분들의 참여가 예상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1.일 시 : 2013. 1. 24(목) 19:00 ~
2.장 소: 추후 공지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콜센터 코칭기법을 통한 잠재능력 및 성과 향상 성공사례

강사 : 신동명 차장(KTCS)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
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
참석하실 분들은 회원광장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포럼 83th 정모 신청하러가기

8.
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정모 신청할 때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영수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포럼 84th 정모 개최_고객에 의한 성희롱,언어폭력 현황 및 대응방안
이전글 콜센터포럼 82th 정모_콜센터 사내 표준화를 통한 업무개선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