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센터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제목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진단 컨설팅 및 교육 진행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5.04.17 14:49
조회수  3,768

 

지난 3월에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운영 컨설팅이 진행되었으며 운영진단 컨설은 아래와 같이 운영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7영역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7개 영역의 진단을 하였고 진단 결과를 토대로 콜센터에서 추진해야 할 10대 과제는 물론 한화투자증권 콜센터의 현 운영수준 단계 및 향후 지향점을 제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화투자증권 센터 운영 수준 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제언까지 함께 제시하여 드렸습니다.

운영진단 컨설팅 이후 콜센터
현장 관리자들에게 필요한 필수 교육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권익위 비긴급신고 기관 실태조사 및 운영 컨설팅 완료
이전글 도미노피자 주문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