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컨설팅 강의후기
컨설팅 강의후기
제목
제11기 QA 및 코칭 운영실무향상과정 수강 후기
작성자
김혜경
작성일
2015.09.17 10:20
조회수  4,275

안녕하세요?
지난 9월9일 특강에 참석한 수강생입니다.
콜센터 설립 및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던 중 단비 같은 한국CS경영아카데미를 발견했습니다.
국내 콜센터와 관련된 자료가 풍부한 콜센터포럼 이라는 공간까지 알게 되어 매우 좋은 기회였습니다.
CS 관련 교육도 꾸준히 진행하고 계셔서 앞으로도 저희 직원들에게 맞는 특강을 찾아 참석하고 싶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콜센터 실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기반으로 수강자들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요소들을 족집게처럼 집어주신 박종태 원장님 감사합니다.
강의 시작시 수강생 한명 한명의 참석 이유를 파악하신 후, 강의 중 수시로 각 수강생의 니즈에 맞는 정보들을 콕콕 집어 주셨습니다.
제게는 콜센터 설립시 처음부터 발전적인 조직을 구축하여 최대의 효율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노하우들을 짚어 주시는 것 같아 참 유익했습니다.
관련 업계에서 10년 넘게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코칭 스킬 실무에 유념해야 할 사항들을 다시한번 상기할 수 있는 강의 (이현숙 강사님)까지 함께 구성된 매우 유익한 8시간의 강의였습니다.

강의 후에도 추가 자료를 아낌없이 메일로 보내주시고 수료증까지 일일이 약속하신 일정에 맞게 보내주시는 모습에 또 한번 따뜻한 선생님을 만났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10월 7일 특별 세미나에서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유용한 정보들을 얻어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콜센터 업무와 CS 업무에 좋은 멘토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한국CS경영아카데미 특강과 세미나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13기 콜센터 QA 코칭 실무과정을 수료하고...
이전글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이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