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컨설팅 강의후기
컨설팅 강의후기
제목
제3기 스크립트 양성과정 후기
작성자
이진영
작성일
2014.10.23 09:46
조회수  12,635

2014.10.22 스크립트 양성과정 3시 강의를 수강한 이진영입니다.

부푼 기대를 안고 서울로 향하는 길에 잠이 오질 않았습니다.
잘 들을 수 있을까? 습득은 제대로 할 수 있을까? 피드백 받는 과정을 어떨까?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과 막막함으로 정말 한숨도 못하고 수업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편안한 수업과정과 좋은 분들을 통해 몸이 노곤노곤 해지면서~ 긴장이 풀어지고 비로소 차근차근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고 유머있는 대표님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참여하신 모두가 관리자 분들이다 보니 적극성도 있었고 참여하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순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스크립트를 잘 작성할 수 있을지~ 어떻게 모두가 공감하는 스크립트가 완성이 되고 또 수정 보완 해 나갈지 ~ 어떠한 방향으로 베이스를 구성했을때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모두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 글을 읽으신 분들중에 강의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 한번쯤은 사비를 들여서라도 들어보면 정말 살이 되고 피가 되는 좋은 시간이 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박종태 대표님 늦은시간 까지 성과 열의로 강의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 깊이 감사 드리며
추후 또다른 강의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

이   름  
비 밀 번 호  
관리자 2014.10.24 05:10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오셨는데 실제로 도움이 되어야 하는 강의인데 그러한 기대에 부합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현장에서 항상 고민했던 부분이라 아마 이러한 고민의 결과가 고스란히 전달되어서 그런 느낌을 받으신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1


다음글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교육 [1]
이전글 스크립트 강의 [1]